본문 바로가기

방송연예

돌싱글즈4 첫방 / 돌싱 그들의 멕시코 로맨스 - MBN '돌싱글즈4 IN U.S.A'

돌싱글즈4는 한국의 중년 미혼 또는 이혼한 남녀들이 새로운 사랑을 찾기 위해 '돌싱 하우스'라는 특별한 장소에 모여 '연애X동거'를 경험하는 리얼 연애 예능 프로그램으로, 이전 시즌들도 폭발적인 시청률과 화제성으로 큰 인기를 끌었으며, 이번 시즌에서는 국내를 벗어나 신혼여행의 성지 멕시코 칸쿤에 돌싱 하우스를 오픈하여 미국 출신 돌싱남녀들의 거침없는 '러브 다이브'를 그려냅니다.

출연진들은 미국에 거주하며 다양한 문화를 경험한 사람들로서, 기존의 한국에서의 연애와는 다른 접근과 사고방식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됩니다. 이들은 이혼을 겪은 경험이 있지만, 적극적으로 트라우마를 극복하고 새로운 사랑을 찾고자 합니다. 이러한 면모들이 시즌4의 흥미를 더욱 높여주고 있습니다.

돌싱글스4 홈페이지 바로가기

프로그램의 MC들은 '돌싱 대모' 이혜영을 비롯해 '프로 과몰입러' 유세윤, 이지혜, 그리고 미국 출신 MC인 오스틴 강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들은 돌싱남녀들의 연애담에 감칠맛을 더하며 조언과 참견을 통해 돌싱들을 응원합니다. 특히 이혜영은 재혼 13년 차로서 돌싱들에게 더욱 현실적이고 따뜻한 조언을 전해주고 있습니다.

 

 

 

 

이번 프로그램은 멕시코 칸쿤의 대저택인 '돌싱 하우스'에서 촬영되며, 촬영 기간이 이전 시즌보다 하루 더 늘어난 6박 7일로 진행됩니다. 이 기간 동안 돌싱남녀들은 낯선 땅에서 자유로운 분위기에서 함께 생활하면서 다양한 감정과 격정적인 연애의 소용돌이를 경험하게 됩니다. 또한 오스틴 강과 은지원의 다양한 매력과 독특한 캐릭터들이 이들의 연애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줄 것으로 기대됩니다. 특히 MC 이혜영은 프로그램에 출연한 돌싱남 중에 자신이 이미 친분이 있던 사람을 발견하여 놀라워하며, 프로그램을 더욱 흥미롭게 만들어줄 예정입니다. 

이 프로그램은 시즌4를 통해 이전 시즌보다 더욱 다채롭고 화끈한 만남의 현장을 시청자들에게 선보이며, 출연자들의 진솔한 감정과 매력이 시청자들에게 즐거운 시간을 선사할 수 있을 것인지 기대해 봅니다. 

돌싱글즈 시즌4의 첫 방송은 23일 밤 10시 MBN에서 방영될 예정입니다.